아기 배앓이 자꾸 깨요



아기 배앓이 자꾸 깨요

아기 배앓이 증상이요.


항상 10시부터 밤 1시...늦으면 1시부터 3시까지 아기가 자지러지게 울어요.

가끔 낮에도 울구요.


배앓이 같아서 틈날때마다 마사지, 하늘 자전거도 해주는데도 아파하네요.

너무 괴로워하니까 지켜보기가 힘드네요.


배앓이가 아팠다가 좀 쉬었다가 또 아팠다가 쉬었다가 하나요?

오늘은 목욕시키고 분유먹였는데 트름하자마자 자지러지게 우네요.


눕혀 안으면 또 자지러지게 울구요. 눕혀안아야 마사지를 하는데...

아프다고 우니까 마사지도 못하고 

세워안아야 좀 덜 아파하는거 같구요.


4일동안 계속 그러네요. 배앓이하는거 같은데 언제까지 이러나요?

옆에서 지켜보고 있자니 속상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