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과인생에 대한 고뇌와사유 그 깊이가 웬만한 사람 이해못할정도로 깊다




이 프로의 가장 놀라운점은 이효리가 거부감없이 자연스럽게 진행을 하고있다는거임. 그어떤 방송에서도 볼 수없었던 신개념 진행 ㄷㄷ 진짜 보면서 행복해지는 예능. 이효리는 어떤 방식으로든 선구자인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뭐든 먼저 하는. 깔끔하고 담백힌 예능 최고다ㅠ 진짜 이효리가 아이유한테 해주는 조언 너무좋았다 효리는 아직도 탑입니다^ 효리부부는 어쩜 센스가 둘다 타고난건가 ㅎㅎ참 쿵짝이 좋아 우와 이효리 말을 어쩜 저렇게 하지 ..감동이당 효리님 아직 본인의 위치를 정확히 모르는듯! 3년동안 연예활동 거의 안했는데, 연예활동 시작하자마자 이슈몰이하고 사람들이 이효리 궁금해서 찾아보게하는.. 이런 연예인이 어딨나요.. 




이효리라 가능한일 효리네 민박보고 이효리도 아이유도 이상순도 너무 좋아지구 팬되었음.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건 돈도 재능도 학벌도 외모도 아닌 진심인것같다. 지식이많은사람보다 지혜가 많은사람이 좋다. 이효리는 참 지혜로워보인다. 작은경험에서 늘 큰깨달음을 얻는듯보여서 진짜 오늘 대화 너무 좋았다ㅠㅠ효리유 너무 좋음 진짜 울뻔했다 이효리 존경스러움.. 초반에 이효리랑 아이유가 무슨 오름에 가서 풍경 즐기는 장면이 나왔는데 뭔가 되게 여유롭고 평화로움이 느껴졌어야 하는건데,, 그 대자연 앞에 내가 작아지고 눈물이 핑 도는걸보고 자연은 대단하다싶었음,, bgm때문이었나 ㅋㅋ 상순이 형 덕에 모르던 좋은 음악 많이 알게 돼서 좋다 나진짜 효리네민박 끝나면 어쩐다 너무너무 좋은데 효리언니 계속 보고싶다 웃긴거도 재밌지만 이효리 아이유 둘이 사이 좋은 모습 지켜보는 것도 너무 좋음 이효리 인생이 멋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