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



..오늘 건축학에서 처마 얘기를 듣고 무릎을 탁 칩니다.아튼.. 귿~역시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당분간 금요일저녁에 행복하겠네요~^^징비록 읽어볼려구해요. 좋은 방송 감사힙니다~ 역시 넘 재밌음!

건축가님 이번편에서 대박느낌~너무 많은걸 배웠어요추녀이야기 짱! 건축학 교수가 들어오니까 잡학이 더 풍성하네요.

류시민 작가는 역시 명불서전이시구요. 우와 징비록부터 한옥처마에..하회탈 3인칭까지...대애박~~진짜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다는....ㅎㅎ 과연 자한당과 바른당 국민당에 유시민 만한 학식과 통찰력 겸양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아니다...저만한 지식과 통찰력을 가진사람이 저런당 들에 가는게 애초에 불가능하겠지...




매번 놀랄뿐... 유익한 프로예요..나는 특히 미술과 건축에 관심이 잇는데...오늘 과학적 건축물 이야기 좋아요~!!이런 프로그램 고맙습니다~!!.. 즐겁게 보고나면.  내 맘속에 유익함이 한겹 또 쌓여 . 속이 든든해지는 유익한 프로 . 감사합니다 시즌2도 재밌네. 금욜이 즐거워^^


건축 얘기 넘 좋았어요~~역사와 상식을 알쓸신잡으로 배움.ㅋㅋ다섯 분 다 각 분야의 고수들로재밌습니다. 황희와 기대승 얘기도 감동.작금의 대학들은 취준생들뿐이고 스승은 없고 직업인 교수만 가득한데.ㅠ..황희 같은 학자가 그리움.황교익님의 느긋함도 좋아요.


이번 시즌은 건축이 짱 먹을듯^^ 와~~~진정 시간 가는줄 모르고 시청했어요늦은시간었지만 9살 아이도 함께 너무 유익하게 보았습니다 징비록 이야기 멋지더라~유시민 비주얼은 진짜 반할 인물이 아닌데 이야기 하나는 찰지게 명료하게 잘함.



글구 건축학은 역시 어느분야와도 다 접목이 되어 그런가 건축가들이 좀 예술적기질 잡학다식한 면이 많음.유시민님의 역사얘기듣다보면 시간가는줄모르고 빠져들어요...재밌고 아~그렇구나~~하게된다는....화이팅입니다~^^ 다시 돌아온 알쓸 너무 반가웠어요!!!!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재밌고 유익한 시간이었다.새로 오신 분들도 굿!!! 문화재를 보는 안목을 키워주네요ㅎㅎ

알고 보면 감동이 2배일듯 건축가님 감사해요 알쓸신잡2첫방송 역시나~입니다.유작가님의 알기쉬운 사단칠정말씀에 감탄했구요~뉴페이스  또다른 유교수님과 장박사?님의 지식보따리 계속 듣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