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이 돈관리 하는게 맞는듯




추자현이 돈관리 하는게 맞는듯 ㅋㅋ 첨엔 추자현이 결혼잘했다고 생각했는데 볼수록 우효광이 잘한거같다오늘 방송보니까 추자현씨가 남편한테 큰 돈 안주는 이유가 있더만 주식은 진짜.. 진짜 우블리 ㅋㅋㅋ 추우커플 정말 잘만난것 같다 우블리 매력 대박....ㅠㅠㅠㅠ 귀여우면서 남성미 넘침 ㅠㅠㅠ 아버지 용돈까지 받아서 주식하고...시아버님이 추자현한테 퇴직금 맡길정도면.....우블리 용돈 올리는거 반대일세....술 사고 과자 사는거 보니 적은건 아닌거 같은데...용돈인상 난 반댈세... 보면서 추자현이 정말 현명하다고 



느낀게 우블리가 큰돈 날렸어도 그거에대한 얘기 잘안하는거같다 우블리가 싫어한다는거 알고 ㅠ 평소에 안꺼내다가 꺼낸거같음 김정근 아나운서는 스타일이 프리로는 먹힐 스타일이 아닌데 왜 나오셨어요.... 아.. 엠빙신 아나운서 셨구나.... 이해합니다 무슨 국제미아까지...피디 작가 카메라 통역 기본제작진 5명은 따라 다니는데ㅋㅋ서장훈 미우새 화면 볼때랑 동상이몽 볼때랑 표정이 달라~부러운가봄^^우효광이 장가잘갔구만 ㅋㅋ 돈관리좀 해줘야하는 스타일이네~~!ㅋ 근데 중국에서 한달용돈 80만원 적은거에요? 몰라서~ㅋㅋ